안녕하세요 고객님 피토페시아입니다.
전화연결이 안되서 많이 답답하셨죠?,, 어제 오후 늦게까지 회의가 있어서 전화를 못받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.
고객님 주문건이 12.24일 건으로 확인되는데 저희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이 택배파업이 들어가서
부득이하게 고개님 상품이 허브에 계속 머물렀던것으로 확인됩니다..
다시한번 죄송합니다.
유선상 고객님께 말씀드렸었는데 반품 원하신다고 하셔서
물건 회수 되는데 1-2일정도 걸릴것으로 보이는데요
회수되는대로 바로 반품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구 코로나 조심하시구요
[ Original Message ]
아직도배송중이고
Cs센터는 없는국번이라고나오네요
환불처리빨리해주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